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수원상공회의소

상의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감정노동자를 위한 컴플레인 응대스킬 교육 개최
작성자 조용연 작성일 2018.10.25

 

  수원상공회의소(회장 홍지호)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감정노동자의 어려움 해소를 지원하기 위해 컴플레인 응대스킬 - 고객의 소리 잠재우기 교육을 지난 25() 14시부터 수원상공회의소 5층 교육장에서 지역 내 중소기업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금번 교육은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와 행동을 통한 고객 컴플레인 해결 방법 등에 대한 내용으로 고객에 대한 응대 자세가 결국 최종의 기업 이미지를 만드는 중요한 점이라는 점을 강조하였다.

  교육에서는 모든 고객의 불만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다면서 결국 직원도 고객도 모두 감성을 가진 동물이라면서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와 행동의 변경으로 감정 노동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금번 교육은 수원상공회의소가 수원시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의 역량 강화를 통한 기업 경영 성과 극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개최한 교육으로 엑셀 및 파워포인트 작성 기법 교육 및 마케팅, 입찰 교육 등 기업에 필요한 각 분야에 따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상공회의소에서는 다양한 직종의 지역 내 임직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교육을 개최할 계획이며, 교육 관련 문의는 수원상공회의소 교육아카데미팀(031-244-3452)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전글, 다음글
하루에 끝내는 업무시간 단축 엑셀 팁 교육 개최
감정노동자를 위한 컴플레인 응대스킬 교육 개최
제7회 수원상공인 사랑나눔 친선골프 대회 개최

수원상공회의소

(우)16313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311 (정자동)

Copyright (c) 2017 suw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