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수원상공회의소

상의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고객 만족 경영-진성고객 3배 확장하기 교육 개최
작성자 조용연 작성일 2019.07.19

 


고객 만족 경영-진성고객 3배 확장하기 교육

 

  수원상공회의소는 지난 718() 수원지역 중소기업 재직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고객 만족 경영-진성 고객 3배 확장하기 교육을 수원지역 중소기업 재직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금번 교육은 INS지식서비스 연구소 이인수 대표가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고객 만족 경영을 주제로 경영 전략과 사례를 통한 회사의 전력 수립 방법과 최신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강의를 하였다.

 

  수원상공회의소는 2019년도에도 지역 중소기업 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직무교육을 개최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수출입통관 및 관세환급 교육 개최
고객 만족 경영-진성고객 3배 확장하기 교육 개최
'원하는 것을 이루는 마음의 법칙', 수원상공회의소 7월 조찬강연회

수원상공회의소

(우)16313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311 (정자동)

Copyright (c) 2017 suwoncci, All Right Reserved.